26일 국내농구 삼점슛의 분석픽
삼점슛
자유분석픽
0
491
0
0
2018.10.25 17:20
26일 국내농구 삼점슛의 분석픽
KCC (중립) vs (중립) 원주DB.
KCC는 홈 2전 전승 포함 시즌 성적 3승 2패를, DB는 원정 1승 1패 포함 시즌 성적 2승 4패를 기록하고 있다. 그리고 KCC는 최근 모비스 원정에서 패하며 연승이 2에서 중단됐고, DB는 최근 오리온스 원정에서 승리하며 2연패에서 탈출했다.
최근 경기를 살펴보면, KCC는 브라운과 티그가 44점을 합작했고 이정현과 하승진이 두 자리 득점을 올렸지만, 전태풍과 송창용 등이 부진했다. 이에 맞서는 DB는 틸먼과 포스터가 45점을 합작했고 박지훈과 이광재가 20점을 합작하며 뒤를 받쳤다. 윤호영이 무득점에 그친 것은 아쉬운 대목이었다.
KCC는 홈에서 전승으로 강하다. 그리고 객관적인 국내 선수 전력 비교에서 KCC의 백업 전력이 DB의 주전 전력보다 강한 것이 사실이다. 그렇지만 24일 모비스와 혈전을 치른 KCC가 체력적으로 불리하며 KCC 골밑의 기둥인 하승진이 모비스전에서 당한 부상으로 결장이 유력시되기 때문에 의외로 DB가 KCC를 잡아낼 것으로 보인다.
점수 예측
-> KCC 78~83점 vs DB 79~84점
부산KT (홈) vs (원정) 전자랜드

KT는 홈 1승 1패 포함 시즌 성적 2승 3패를, 전자랜드는 원정 1패 포함 시즌 성적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 그리고 KT는 최근 3경기 1승 2패를, 전자랜드는 최근 LG, KGC에 연거푸 패하며 2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경기를 살펴보면, KT는 로건과 랜드리, 양홍석, 허훈 등이 고르게 두 자리 득점을 올렸다. 그렇지만 불안정한 골밑과 수비로 인해 LG에 완패를 당하고 말았다. 이에 맞서는 전자랜드는 할로웨이의 결장에도 불구하고 강상재와 팟츠가 50점을 합작하며 분전했지만 외국인 선수 공백을 절감한 채 연패에 빠졌다.
이 경기의 가장 큰 변수는 할로웨이다. 부상으로 거듭 결장한 할로웨이는 빠르면 KT전을 통해 복귀할 예정이다. 전자랜드가 최근 2연패중이며 할로웨이의 결장 가능성이 있지만, 전자랜드가 24일 KGC전에서 할로웨이 없이도 긍정적인 경기력을 보였고 KT의 수비가 워낙 부실하기 때문에 전자랜드의 승리를 선택하자.
점수 예측
-> KT 88~93점 vs 전자랜드 91~96점
KCC, 전자랜드, 포함, DB, KT, 시즌, vs, 할로웨이, 원정, 1패, 자리, 점수, 최근, 결장, 경기, 1승, 선수